본문 바로가기
여름/국내여행

선유도 공원

by 여행 가이드 2021. 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유도 공원!!!

제가 오늘 다녀왔는데요

친구와 자전거를 타면서 놀았는데..

오늘 너무 덥더라구요...ㅠㅠㅠㅠ


땀 뻘뻘흘리며 자전거를 탔는데

제가 옛날에 엄청 좋아해서 자주갔었던 선유도를

성인이 되고 처음으로 자전거를 타고 갔는데

많이 변해있더라구요!


아직도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도 있고

엄청 좋았는데

역시...많이 오염??된듯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그래서 사진을 찍을까 말까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

냄새 또한 조금 비린내??같은게 너무 커서

사진은 포기했어요...ㅠㅠㅠ


그래서 옛날 사진으로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유도 공원


이렇게나 이뻤던...선유도 공원이...지금은

완전 흙탕물에.. 비릿한 냄새까지...ㅠ.ㅠ...



확실히 이쁜건 이쁜데...자전거 길은...

많이 좀 그랬어요..ㅎ!!

그래도 가기 싫어 정도는 아니에요!!!

저는 자주갈거에요!

자전거를 오랜만에 타서 많이 힘들었지만

나름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한번 꼭 가보세요!!!

나쁘다는 생각은 냄새 빼고는 없을거에요!!!


가시면 사람구경하기 좋고!

텐트치고 놀기에도 좋고!!

(지금은 일부만 가능합니다!!)

텐트는 여의도도 그런데 

미성년자 아이들이 텐트 빌려서 이상한 짓??!을 한다고 해서

또한 코로나 때문에 지금은 금지 입니다!!

일부만 그늘막텐트 정도는 가능해요!!

자전거도 타서 좋고!

주변 보면서 힐링도 하고!

아주 좋아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쓸게요

매번 쓸 때마다 이런말 하는거 같은데...ㅠ.ㅠ..

당분간은 잘 못쓸 거 같아서..

좀 걱정이에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안농~~!!










'여름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어린이 대공원  (2) 2021.01.08
전라도 여행  (0) 2020.12.28
9월 여름 추천지  (4) 2020.12.28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6월~8월 놀러가기 좋은 곳)  (7) 2020.12.28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  (0) 2020.08.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