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arious languages/다양한 언어

개인회생

by 여행 가이드 2021. 5. 16.

▼캠페인 소개

 

말 못할 채무의 고통 해결을 위해 함께 고민해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실직·폐업 등을 이유로 개인회생·파산을 신청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파산 대란이라고 일컫을 만큼 경기회복을 예측할 수 없는 현재의 상황에서 더 이상 본인의 힘으로 채무를 갚아나갈 수 없는 지경에 이르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청은] 개인회생·파산은

 

-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렵고 힘든 개인회생·파산 절차를 10년 이상 경력의 개인회생·파산 전문 전담팀이 사건 진행 노하우를 통해 1:1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 무방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랜딩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 시 전국 어디서나 무방문으로 간편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임료 부담이 없습니다!

 

재정위기에 처한 분들에게는 변호사 수임료 또한 부담되기 마련인데요.

 

[청은] 개인회생·파산에서는 변호사 수임료 분납이 가능하며, 신청이 기각될 시에는 수임료를 환불해드린다는 부분을 강조하여 홍보하시면 보다 높은 전환율이 예상됩니다.

 

 

처음엔 홍보하기에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랜딩페이지 내 개인회생·파산에 대한 설명과 각 제도의 장점들이 한눈에 보기 쉽게 디자인되어 개인회생과 파산중 어떤 제도를 선택해야 올바른 채무탕감이나 조정에 성공할 수 있을지 랜딩페이지만으로도 충분히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개인회생·파산 캠페인들이 현재 전월 대비 유입률·DB발생량이 2배 이상 증가하는 수치를 보이고 있어 신규 오픈된 [청은] 개인회생·파산 캠페인도 좋은 실적이 예상되니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립니다.

 

 

※ 개인회생/파산 신청 자격

개인회생 : 기본적으로 소득이 있는 경우, 채무가 원금 기준으로 1,000만원 이상, 재산가치가 채무보다 적어야 가능

개인파산 : 소득이 없거나 생계비와 비슷한 경우, 채무가 과도하게 많고 재산가치가 없어나 적어야 가능

 

※ 참고사항

채무금액이 1,000만원 미만일 경우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이 불가하니 홍보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금지 : 미성년자,채무보다 재산이 많은 경우, 채무보다 수입이 많아 사건이 안되는 경우, 국민행복기금, 전문, 전문회사

 

leaderscpa.com/merchant/kunwoo/log.asp?npid=306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