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름

여행지 3곳 추천

by 여행 가이드 2020. 8. 11.

안녕하세요~

이제 장마도 지나가면 다들 여행가실텐데 혹시 어디가실지

뭐가 좋을지 다들 생각 해보셨나요.

 

ㅎㅎ 사실 제가 오늘 놀러가기 좋은 곳을 추천해주고 싶어서 글을 써요!

사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못놀러가시고 그냥 집에서 티비

또는 게임등등

집 밖으로 잘 안나가시겠지만!

그래도 여행 자주가시는 분들도 계시니깐!

3곳만! 간추려서! 소개 해드릴게요!!

 

1. 제주도!!!

 

저희 어머니가 제주도 사셔서!

저도 자주 놀러가고 하는데 놀러갈때 마다 항상 힐링!!!

음식도 맛있고 힐링도 되고!

아! 근데 차가 없으면...조금 많이...힘들....ㄷ..

 

2.가평!!

가평은 사실 제가 너무 좋아해서....넣었어요...ㅎ

가족들끼리 가평간적이 딱한번 있는데..

제가 너무 어릴때라... 잘 기억도 안난다는...ㅎ

 

3.강원도 삼척!!

힉!!!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이 기분...!!!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곳! 가보신곳! 등등 댓글로 써주세요!

이상 글 여기서 마무리 하구요!!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