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름

1박2일 여행! feat-제주도

by 여행 가이드 2020. 8. 8.

안녕하세요~~!!

흐하...맨날 작은 글씨로 하다가

이렇게 큰 글씨로 하니깐 많이

어색하네요..ㅎㅋㅋㅋㅋ

아! 오늘은 1박2일 여행!!

제가 가이드는 아니지만! 가이드처럼!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들이 만족하게! 노력해보겠습니다!

시작!!(제주도 비행기편!!)






일단 날짜를 잡고~!!

제주도 가는 날은 아침!

집으로 가는 날은 저녁!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슝~~

1시간 10분이면 도착을 해요~

다들 아시죠? 비행기 탈때 신발 벗어야 한다는거!

이거 모르시면 큰일납니다~!! 

(농담..헿)


아! 시작하기전에 렌트 하시는게 좋아요!

아니면 엄청! 엄~~~청! 힘들어요!


1일차: 제주공항도착 


도착을 해서~


 렌트카 인수 


흐흐


 올래 국수 


유명한 고기국수!!


협재해수욕장


밥도 먹었으니 놀고!! (소화시키고!!)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 댑악..!!


카멜리아힐 


보기만 해도 행복...


군산오름 


군산오름을 마지막으로! 오늘 하루 끝!

숙소!


2일차: 서연의집


건축학개론 촬영지 카페!

오오!


주상절리


으.. 댑악 무섭지만.. 물이 참 이쁘다..


세화해변


역시 제주도... 물이 참 이쁘죠?ㅎㅎ


월정리해변


공항 근처인 월정리해변으로 마무리를 하며!

공항 → 집으로!!

제가 일부러 숙소랑 먹거리들은 

안올렸어요...ㅜㅜㅠ 

그 이유는 좋아시는게 다 다르고 

사람들마다 보는 눈이 달라 숙소도 못골랐거든요..ㅠㅠㅠ

다음에는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


이상으로 1박2일 여행! 제주도 가이드편!

끝~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안농~



'여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힐링여행~~ feat - 가격 , 팁  (10) 2020.08.11
여행지 3곳 추천  (0) 2020.08.11
여수 관광지 & 놀거리 [드루와 드루와]  (4) 2020.08.08
국내 여름 여행지!!(장봉도)  (2) 2020.08.07

댓글